아이폰에 사진관련 무료 어플이 매우 많긴 하지만

어플을 무한정 다운 받자니, 너무 많기도 하고

잘 사용하지도 않는 어플 남겨두자니

페이지 넘기는 거 힘들기도 하고 해서


아이폰 출시 후에 다운 받고 쓰다가 남는 어플


자주 사용하게 되는 어플, 간간히 사용하지만 지우기는 애매한 어플들을

개인적으로 모아봤습니다.




Dash of Color Free  :  원하는 사진의 부분만 컬러로 남기거나 흑백으로 처리해서 원하는 부분만 강조해 줄 수 있습니다.






Morelomo : 로모 느낌이 나는 사진을 찍어줍니다.







Moremono : 사진을 모노톤으로 바꿔줍니다. 3가지 선택가능한데 붉은 색을 강조할 수도 전체적으로 흑백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Fisheye for free : 찍은 사진을 어안렌즈를 사용한 느낌으로 변화를 줍니다. 이 어플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대상을 사진의 중심부에 찍어야 합니다.







PhotoFunia :  인물 사진을 다양한 배경을 활용해 재미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판에 인물 사진을 넣을 수도 있겠죠.







Aisu B&W Camera : 흑백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흑백으로 변환도 가능하며, 흑백의 농도 조정이 가능하여 좀더 원하는 표현이 가능합니다.







Crop for Free :  사진의 원하는 부분만 오릴 수 있습니다.





좀 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무료 사진 어플들이 있기는 하지만,

결국 휴대폰 카메라의 한계도 있고, 간간히 스냅사진을 찍는데 유용한 듯 해서

다양한 기능, 복잡한 기능을 가진 카메라 어플을 자주 사용하지도 않게 되는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쉽게 찍고, 가볍게 올리거나,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어플들만 남게 되는 것 같네요.



Free The App! 에서 만드는 사진관련 어플들이 다양하기도 하고, 쓸만한 것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좀 더 다양한 기능을 원하시면 Free The App! 에서 만든 다른 어플들을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위 모든 어플이름에 모든 어플 링크 주소를 붙여 놓았으니, 어플이름클릭하면 자동으로 앱스토어로 연결될 것입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아에이오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