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 부상당한 레논을 대신해서 잉글랜드 유로 예선 발탁

출처

http://www.bloomberg.com/news/2010-10-09/stewart-downing-replaces-injured-aaron-lennon-for-england-s-euro-qualifier.html

Aston Villa midfielder Stewart Downing will replace Aaron Lennon on the England soccer squad for its European Championship qualifier against Montenegro.

아스톤 빌라의 스튜어트 다우닝은 몬테네그로와의 유로 예선전을 앞두고 있는 잉글랜드에 아론 레논 선수를 대신해서 뽑힐 예정입니다.

토트넘의 레논은 지난 10월 12일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 등 부상때문에 참여하지 못할 것이라고, 영국 축구협회가 웹싸이트를 통해 밝혔습니다.

에버튼의 필 자겔카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나서지 못한 후 레논은 지난 이틀 동안 두번째로 탈락한 선수입니다. 필자켈카는 볼튼의 개리 케이힐과 교체되었습니다.

몬테네그로는 승점 9점으로 G조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두경기에서 6점을 얻어 조 2위입니다.


-------------------------------

카펠로 감독이 이번 유로 예선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사실 지난 월드컵에서 죽쒀서 그렇지, 월드컵 예선에서는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몬테네그로가 현재 선두라는 것이 약간 놀랍긴 하지만,

이 경기를 통해서 선두가 바뀔 수 도 있겠네요.

볼튼의 공격수 케빈 데이비스도 처음으로 뽑혔다고 들었는데, 개리 케이힐 까지 볼튼에서 잉글랜드 대표선수를 두명이나 배출했군요^^(개리 케이힐은 이전에도 뽑혔던 것 같습니다.)

레논 선수는 부상을 조금 많이 달고 있는 것 같군요. 폭발적인 돌파가 인상적인 선수인데 아쉽습니다. 다우닝과는 다른 유형의 선수이죠.  카펠로의 잉글랜드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런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조금 피곤해서 짧은 걸로 번역해봤습니다. ^^

Posted by 아에이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