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and Online Photo Editing Software


어도브 포토샵은 사진관련업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일 것입니다만,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해서는 밖에서 그것을 사용하거나 살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특별하게 잘 만들고 싶지만 않다면 말이죠. - 특별히 당신이 전문 사진가가 아니라면 더욱 그렇죠. 여기에 무료로 온라인에서 사진을 수정할 수 있는 것들 중에서 가장 좋은 것들을 꼽아봅니다.

Aviary Image Editor.이것은 가난한 사람의 어도비 수트대신에 적합한 해결책입니다. 당신이 아무것도 다운로드 받고 싶지 않을때 유용합니다. 사진을 수정해서 온라인으로 업로드 할 수 도 있고,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서 사진을 수정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게다가 하드드라이브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는 것은 항상 보너스입니다.

GIMP.이프로그램은 당신의 컴퓨터에 다운받아야만 합니다. -맥, pc 둘다요. 인터페이스는 어도비 포토샵과 많이 비슷하궁, 가장 유명한 오픈소스 사진 편집툴의 하나입니다. 게다가 웹싸이트에는 사진을다루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PhotoScape이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다운받아서 실행해야합니다. 원숭이나 제 엄마가 사용할 정도로 쉬워요. 간단한 크롬, 리사이즈, 색수정, 그리고 블랙엔 화이트로 변환등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재미있는 말풍선도 추가 가능하구 쿨필터도 사용가능하고(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필터)그리고 프레임도 추가가능하죠.(한글지원)

Photo Pos Pro. 이 프로그램은 원래 60$에 팔았는데-지금 무료네요!! 멋진 인터페이스와 좀더 고급사진편집이 가능해 보입니다. 웹싸이트에는 "당신이 능숙한 사용자라면, 당신은 깜작 놀랄겁니다. 고급사용자들은 고급 편집기술과 변화를 창조하는 것들을 발견할겁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필요한 효율적으로 전문적으로 돕는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당신의 능력에 따라 이것은 퍼펙트한 프로그램이 될 수도 아닐 수도 있겠네요.


--------------------------------------------------------

저는 원래 기본적으로 포토스케이프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사진가지고 하는 일은 대부분이 리사이즈 뿐이라서요. 사진에 인위적으로 편집하는 것도 싫고 낙관찍는 것도 싫어서요.

원 글에는 이 네군데 뿐이지만 제가 추가로 두군데를 더 알려드립니다.



http://www.pixlr.com/editor/ 웹에서 포토샵처럼 수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http://hornil.com/kr/downloads/ 이것은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글 지원해줍니다. 


이런 싸이트들이 의외로 상당히 많고 정말 본문에 나와있는 것처럼 특수한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이 아니시라면

비싼 돈을 들여서 개인이 어도비 포토샵을 구매할 필요까진 없을 듯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아에이오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