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가 극찬했던 리더 어플 Pulse News Reader



잡스가 키노트에서 극찬했던 것으로 유명해진 리더어플인 Pulse News Reader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용 어플의 이름은 Pulse News Mini 입니다. 아이패드용 어플이름은 Pulse News Reader 입니다. 원래 예전에는 유료로 판매하다가 (아이폰용 어플은 돈주고 구입했었는데 ㅠ.ㅠ ...  아이폰용에서는 Reeder 어플이 더욱 편하기 때문에 안쓰는 중이죠) 투자를 받게 되면서 두 어플을 모두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百聞不如一見(한번보시죠^^)





구글 리더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간단하게 설정에서 그 중 구독하고 싶은 것만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는 것 처럼 화면이 매우 멋지고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역시 아이폰과 비교하면 아이패드의 화면이 더욱 넓기 때문에 저런 UX가 매우 편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허나 단점이 하나 있다면, 처음 새로운 피드를 불러오는 경우 조금 느립니다.
그 점을 제외하면, 가격도 무료에 이 정도의 퀄리티를 만족시켜주는 리더 어플은 찾기 힘들지 않을까 하네요.

아이패드를 사용하시고, 구글 리더를 사용하시는 중이시라면
강력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에서는 Reeder를 아이패드에서는 Pulse를 사용하고 있는데, 두 어플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역시 화면이 커지면, 그 화면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어플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아에이오우

티스토리 툴바